배대지 주소 잘못 입력한 경우,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미국 직구하는데 배대지 주소를 옛날 배대지 주소로 잘못 적으셨나요?

실수로 배대지 주소를 다르게 입력하셨나요?

그런데 물품이 벌써 배송되어 없어진 배대지 주소로 배달되었다구요?





이런 배대지 오배송으로 인한 문제 처리를 어떻게 해결하는게 좋을까요? 구글 영작의 도움을 받아 이메일을 작성하고 계신진 않으세요?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contact us 를 클릭하고, 이메일 주소를 알아내고, 트랙킹 넘버와 각종 정보를 이메일에 넣고, 힘겹게 영작한 것을 복사 붙여넣기 하느라 힘드시진 않으신가요? 얼마나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쏟고 있으세요? 그렇게 이메일을 써서 보냈는데 시차 때문에, 미국 일처리 속도 때문에 답답하진 않으시구요?





아니면, 미국 국제전화 거는 법을 검색하고 있으시진 않으신가요? 미국국제 전화 요금도 검색하셔야겠네요. 그렇게 검색해서 네이버, 구글링을 통해 미국국제전화 요금도 알아내고, 내 통신사 요금에 무료 국제전화 요금이 몇분인지 계산도 해보고 그러시고 계시지는 않으세요? 그런데 영어도 생각해야하고, 어떻게 말할 지 생각도 해보아야 하고 또 미국 시간으로 오후 5시 이전에 전화걸어야 하는데 한국에 있는 내 스케쥴과는 안맞아 신경쓰이지는 않으신가요?






이렇게, 비교적 쉬운 미국 직구 시 배대지주소 잘못 입력으로 인한 배대지 오배송 문제조차도 해결하려면 정말 여러가지 요소들을 많이 알아보고 고민하고 에너지, 시간을 써야 합니다. 하지만 당신의 몸값은 비싸지 않나요? 적어도 한시간에 9천원보다는 훨씬 비싸지 않나요? 그렇다면 위에 언급한 미국 국제전화거는법, 국제전화 요금, 영작 하는데 쓰고 있는 시간은요? 그 시간을 돈으로 환산하면 얼마일까요?





여러분이 처한 배대지 오배송으로 인한 문제 해결로, 이렇게 많은 시간, 돈, 에너지 쓰기에는 여러분의 몸값이 훨씬 아깝습니다. 그 시간에 차라리 본인 업무를 더하시거나, 취미를 하시거나, 친구들과 놀거나 하시는 것이 100배는 낫습니다. 그냥 텔포유에 전화 대행 서비스 요청 하시고 신경을 안쓰시고 있으시면 알아서 저희가 처리해드립니다. 저희는 미국에 살고 있기 때문에 시차 걱정도 안해도 되구요, 핸드폰도 있기 때문에 버튼 하나 누르면 되구요, 미국에 오래 살아서 영어 걱정도 없어서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어떠세요? 너무 쉽지 않나요?







조회 28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