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국제 전화 거는 법, 해외전화 요금 총정리




핸드폰으로 미국에 전화 거는 법이 있다는 것 아시나요? 저희 텔포유의 미국 전화 대행 서비스에 의존하지 않아도 스스로 미국으로 전화 하실 수 있습니다. 자, 미국으로 전화 걸기, 한번 해볼까요?





일단 어떤 국제 전화 서비스가 있으며, 미국 국제 전화 요금은 1분당 얼마인지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무엇을 눌러야 어떤순서로 눌러야 한국에서 미국으로 국제 전화 할 수 있는 지 몽땅 다 알려드릴게요!






한국에서 미국 전화 걸 때 이용할 수 있는 국제 전화 서비스


우리가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일반 국제 전화 서비스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00700 (SKT 국제전화)

001 (KT 국제전화)

002 (LG U+국제전화)

00365




그렇다면, 어떻게 핸드폰으로 한국에서 미국으로 전화를 거는 예를 들어서 알아볼게요. SKT 국제 전화 서비스인 00700을 이용해서 미국으로 전화한다고 가정해볼게요.




한마디로!

미국 전화 걸기 = (00700) + (1) + (걸고싶은 곳의 전화번호) 를 차례대로 누르시면 됩니다.

00700 은 SKT 국제 전화 서비스 번호구요,

1은 미국의 국가 코드 번호구요

마지막 전화번호는 본인이 미국에 있는 사람의 전화번호입니다.





만약에, 123-456-7890 이라는 번호로 SKT 국제 전화 서비스를 이용해 미국으로 전화를 걸고 싶다면, 00700 1 1234567890 을 순서대로 눌러주시면 됩니다.





같은 방법으로, KT 국제전화를 이용하고 싶다고 하시면

001 1 1234567890 을 순서대로 눌러주시면 됩니다.







미국으로 전화 거는 법, 참 쉽죠? 그렇다면 이제 미국 국제 전화 요금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정확히 1분당 얼마인 지 알아야 나중에 통화요금 폭탄을 맞는 일이 없을테니까요!


미국 국제 전화 요금



우리가 한국에서 미국으로 전화 걸 때 지불해야하는 실제 통화 요금입니다. 부가세도 포함된 가격입니다! 각 국제 전화 서비스 마다 음질, 음량 들도 다 다르기 때문에 서비스 요금도 제각각 인것 같습니다. 미국 국제 전화 요금, 어떠신가요? 생각보다 비싼가요?




위의 미국 국제 전화 요금표에도 나와 있듯이, SKT 나 KT, LGU+국제 전화 요금 보다는 국제 전화 카드가 훨씬 더 저렴한 것을 알 수 있죠? 국제 전화 카드의 장점은, 국제 전화 카드를 먼저 구입하고 원하는 금액을 충전하고, 통화를 하면 금액이 차감되는 형식이니 나중에 요금 폭탄을 맞지 않는 다는 안전장치가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추가로, 충전도 가능하며 미국 으로 전화 걸기 전에 통화가 몇분 남았는 지 알려주기도 하니깐 편리한거같아요. 하지만 단점은, 국제전화카드의 경우 소액의 결제가 어려워 한번/일시성의 미국 전화 걸기에는 적절하지 않아 보여요.






위에 설명드린 국제 전화 서비스들 말고도 해외 전화 걸기 어플을 통해도 미국으로 전화를 걸 수 있는데요, 제가 무료 국제 전화 어플에 대해 자세히 설명을 드리지 않은 이유는 엄밀히 따져서 실제로 무료가 아니고, 미국에 사시는 분이 그 어플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사용에 제약이 있으며 요금도 저렴하지가 않습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이 제한되어 있어요. 그리고, 전화가 연결된 시점부터가 아닌, 어플에 접속하는 순간부터 요금이 부과 되기 때문에 요금이 더 높아질 경우가 있죠.





하지만 위의 설명드린 SKT, KT, LGU+ 국제 전화 서비스들은 전화가 연결된 시점부터 요금이 부과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미국 국제 전화 요금 을 비교해보면 약 10분 미국으로 전화한다면 약 3-4천원의 비용이 든다는 것을 알 수 있네요. 한번 국제전화 이용해서 미국으로 전화 시도해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






하지만 한국과 미국의 시차 차이는 17시간 혹은 16시간이나 나죠. 미국이 오후 5시에 보통 다 닫는데, 그러면 한국은 정오 12시죠. 이렇기 때문에, 본업이 있는 경우 시간을 짬내서 국제 전화를 이용해 미국 전화 걸기가 불편한 점이 한두가지가 아니죠. 또한, 중요한 사안의 경우 영어가 완벽하지 않으면 적절하게 무언가를 요구할수도 없겠죠.






이렇게 문제 해결이 쉽지 않을 때, 차라리 누구한테 맡겨버리고 쉬고 싶을때, 시차 차이 생각하고 싶지 않을때, 영어가 어려울때, 텔포유의 미국 전화 대행 서비스를 이용해주세요~ 대신 미국 으로 전화해서 빠르게 문제 해결 해드릴게요!



조회 177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