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몸값이 내 몸값보다 비싸다.
최종 수정일: 2021년 11월 28일

텔포유를 찾고 이 글을 읽는 여러분은 이미, 문제해결을 하는데 상당한 시간을 쓰고 오셨을 겁니다. 그 이유가 이메일 답장이 느리든, 어떻게 해야할 지 몰라서든, 일정 시간을 쓰고 고민하시고 찾다가 여기까지 오신 걸 테니까요. 그러는 동안 기분이 좋지는 않았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만약에, 그 시간을 당신의 주 업무, 혹은 여가활동으로 채웠다면 당신의 기분은 어떨까요? 아마 지금과는 다를거에요.
이 글을 읽고 있는 여러분이 미국 사이트에 들어가 이메일 주소를 알아내서 연락하고, 그동안 답장이 너무 느려서, 미국에 전화를 어떻게 할까, 앱을 깔아서 통화를 해볼까, 국제전화를 알아볼까, 알아보는 동안 얼마나 시간을 소요하셨나요? 또 얼마나 많은 정신 에너지를 사용하셨나요?
그 시간과 당신의 몸값을 비교해보세요. 아마 8천원 보다는 더 쓰셨을걸요? 그리고 사람은, 동시에 여러가지 일을 할 수 없습니다. 여러가지 일을 한가지씩 처리하는 것이죠. 그런데 한 일에서 다른 일 처리로 넘어가는 동안 뇌의 에너지 소비는 막대합니다. (어떤 것을 집중하다가 다른 것에 집중해야 하는 일이 생기면 짜증나시지 않으신가요? 다그러한 이유때문입니다.)
미국 전화 대행 한방이면 여러분의 시간들을 더 유용하게, 현명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미국 현지에 있는 한국인은 당신이 하는 고민을 할 필요가 없으니까요. 저희는 그냥, 전화번호 알아내고 전화해서 대화하면 끝입니다.
당신의 몸값을 생각하세요!